[인사] YK법률사무소 경찰대 출신 이준혁 변호사 영입
10일 YK법률사무소는 형사사건의 초기 대응 강화를 위해 경찰대 출신 이준혁 변호사를 형사전담센터에 영입했다고 밝혔다.
이준혁 변호사는 다년간 경찰에서 근무한 경력을 보유했을 뿐만 아니라, 이미 각종 사건에도 법조 경력을 지닌 잔뼈가 굵은 변호사다.
그는 경찰대학교에서 행정학을 전공하고 한양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을 졸업했다. 경찰 재직 당시 용인동부경찰서 생활안전과 생활안전계장, 용인동부경찰서 수사과 경제팀 수사관, 경찰대학교 학생과 지도실 생활지도교수 등을 역임하며 민생치안의 최일선에서 각종 범죄와 사고를 예방하는 데 힘썼다.
앞으로 이준혁 변호사는 YK법률사무소의 형사전담센터에 합류해 다년간 경찰로서 쌓아온 그간의 형사실무 경험을 적극 활용함으로써 심도 있는 법률조력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YK법률사무소 형사전담센터는 이준혁 변호사의 영입으로 검사, 판사 출신의 변호사를 비롯한 형사전문변호사뿐 아니라 경찰 출신 변호사까지 총 28인의 변호사가 포진하게 됨으로써 조사부터 재판에 이르기까지 각 단계별로 빈틈없는 철저한 조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기사링크 : http://theleader.mt.co.kr/articleView.html?no=2018090715087865640